현재 위치
  1. 게시판
  2. 리프레 소식

리프레 소식

리프레의 언론홍보 및 알찬소식을 알려드립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언론보도 ][브릿지경제]안마가전 리프레(refre), 롯데마트 중계점 입점
작성자 refre 리프레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4-24 14:20:4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57

안마가전 리프레(refre), 롯데마트 중계점 입점

주요 거점별 롯데마트 內 리프레 팝업스토어 운영으로 좋은 반응 얻어

안마가전 전문 브랜드 리프레(refre)가 4월 24일부터 롯데마트 중계점에 입점한다. 롯데마트 중계점에서 리프레 안마의자와 마사지 매트리스, 스윙풋 다리마사지기와 EMS 밴드 안마기 등의 리프레 소형 안마가전을 상시 체험할 수 있게 되었다.

성우메디텍 박충화 대표이사는 “성우메디텍은 20년 동안 안마의자만을 연구 및 생산해 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소비자에게 직접 다가가고자 안마가전 전문 브랜드 리프레를 런칭, 그간 롯데마트와 협업해 일부 지점에 팝업스토어 형태로 매장을 운영해 왔다”며 “주요 매장들에서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으며 롯데마트 중계점 입점으로 연결되었다”고 말했다.

리프레는 현재는 롯데마트 계양점과 금천점 5월 13일까지, 은평점 5월 20일까지 리프레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4월 29일부터는 롯데마트 시흥점, 삼산점에도 팝업 스토어 형태로 입점될 예정에 있다.

앞으로도 고객과의 접점을 늘려 리프레의 안마 기술력을 고객에게 직접 시연하고자 입점 매장을 보다 늘려간다는 방침이다.

한편 리프레는 지난 4월 1일 탤런트 김용건과 리프레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해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리프레는 20년 동안 안마의자를 연구 및 생산해 온 성우메디텍이 새롭게 런칭한 안마 가전 브랜드이다. 리프레의 대표 제품으로는 74개 에어백으로 차원이 다른 케어를 선보일 프리미엄 안마의자 ‘힐리아’, 리프레만의 공기압(air) 기술로 침대에 누워 전신 마사지가 가능한 ‘마사지 매트리스’, 발바닥부터 허벅지까지 하체 집중 케어가 가능한 ‘스윙풋 다리마사지기’, EMS 밴드안마기 등이 있다. 롯데마트 입점 매장뿐만 아니라 온라인에서는 리프레 홈페이지 및 네이버 스토어에서 구입 가능한다.

김승민 기자 min@viva100.com

첨부파일 news1.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